11-육신문제

복음양육서신NO.,11

<읽을 성경> 사도행전 8:4~8

그 흩어진 사람들이 두루 다니며 福音의 말씀을 전할새 빌립이 사마리아성에 내려가 그리스도를 백성에게 傳播하니

무리가 빌립의 말도 듣고 행하는 表蹟도 보고 한마음으로 그가 하는 말을 따르더라.

많은 사람에게 붙었던 더러운 鬼神들이 크게 소리를 지르며 나가고

또 많은 中風病者와 못 걷는 사람이 나으니 그 城에 큰 기쁨이 있더라(아멘)

물고기가 물을 떠나면 그 때부터 숨을 헐떡이며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어린아이가 유괴범에게 유괴당하면 그때부터 불안하고 초조합니다.

물고기는 물속에 살아야 되고, 어린아이는 엄마품에 있어야 행복하듯이 우리 인간은 하나님 안에 있어야 행복합니다.

그런데 우리 인간이 마귀에게 속아서 죄를 짓고 하나님을 떠났습니다.

그것이 우리 인간의 근본문제입니다.

그 결과로 영적문제, 우상숭배문제, 정신문제, 육신문제까지 찾아왔습니다.

육신문제는 대부분 세가지 형태로 나타납니다.

첫째로,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당하게 됩니다(막5:25,26).

가난과 빚독촉 등에 시달리며 이상하게 경제(돈)가 술술 빠져나가고 때로는 빚보증이나 사기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기도 합니다.

둘째로, 각종질병으로 고통을 받게 됩니다(행8:4~8).

우울증, 조울증, 조현병, 공황증, 고질병, 불치병, 난치병, 희귀병, 유전병 등으로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셋째로, 가정에 끊임없는 문제가 찾아옵니다(창4:5~8).

부모의 무능, 가정폭력, 대화단절, 자녀의 방황, 이혼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게 됩니다.

이런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이런 문제를 단 번에 꺾고 해결하는 이름이 ”그리스도” 입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복음이 전파되는 곳에는 질병이 치유되고 기쁨이 찾아 오게 됩니다

(행8:4~8).

그리스도의 복음이 선포되면 악한 영, 귀신은 떠나가고 질병은 치유됩니다(마8:16,17).

뿐만아니라 그리스도의 복음이 선포되면 가정과 가문의 흑암, 공허, 혼돈이 무너지게 됩니다(창1:2,3).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은 지금도 살아서 역사하기 때문입니다(히4:12).

그런데 악한 마귀는 그리스도의 복음의 말씀을 듣지 못하도록 방해하고 훼방합니다(막4:19).

그래서 이런 문제를 해결하려면 영적인 치료를 우선적으로 해야 합니다(요1:12 영접, 엡5:18 성령충만). 그러면 모든일이 술술 풀리면서 육신도 건강해지게 됩니다(요삼1:2)

사랑하는 여러분, 이번 주간 영적인 치료를 받으므로 범사(모든일)가 잘되고 육신도 건강해지는 축복 누리시기를 축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