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우상숭배(偶像崇拜)

복음양육서신NO.9

<읽을성경> 갈라디아서4:8

”그러나 너희가 그 때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여 본질상(本質上) 하나님이 아닌 자들에게 종 노릇 하였더니” (아멘)

하나님을 떠난 자는 신분이 마귀자녀(요8:44)로, 마귀에게 눌려 살며 우상숭배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영적문제가 찾아 옵니다.

영적문제는 마귀에게 잡힌 상태(엡2:2,3)로 환상, 환청, 가위눌림, 신병(神病), 무병(巫病), 예지몽(豫知夢) 등으로 고통을 당하기도 합니다.

그때 굿이나 고사, 천도제, 부적, 탱화, 달마도, 묘자리 이장 등으로 해결하려고 하면 나중에 더 큰 문제가 옵니다.

하나님을 떠난 인간은 마음이 불안(不安)하고 두려움과 공포, 허무감, 우울증 등 여러가지 질병으로 고통을 당하게 됩니다. 그래서 돌이나 나무, 정한수 등을 떠놓고 절을 하고 빌며 무슨 형상이든 만들어 놓고 숭배하고 절을 합니다.

그러면 눈에 보이지 않는 귀신이 역사하여 더욱 힘들어집니다(마12:43~45).

제사, 고사, 점, 굿, 미신 등을 섬기면 가정과 집안에 보이지 않는 저주가 임하고 그 저주가 자녀와 후손에게 대물림 되게 됩니다(출20:4,5).

그래서 지옥같은 삶을 살다가 죽어서도 그 영혼이 지옥의 나락에 떨어져 영원한 불구덩이, 불못에서 고통을 받습니다(계21:8).

거기서 빠져 나오는 길이 있습니다. 그 길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요한복음 14:6절에

”내가 곧 길이요, 진리(眞理)요, 생명(生命)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아멘)